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안에서/기도하게 하소서 II

하나님을 만날때 늘 정결케 하소서

by 프시케 psyche 2014. 10. 29.




오늘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감사하게 주신

수요일 맞게 하시니 이 모든 영광

하나님께 돌리게 하소서

오늘은 출애굽기 19장으로 묵상을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을 구하시겠다고

하셨음을 알게 하시고

계명을 주시고 그것을 잘 지키고|

따르게 하셨음을 알게 하소서

하나님은 자신과 피조물 사이에

엄연한 차이점이 있음을 가르쳐 주셨고

하나님께 가까이 가려면

자신을 성결케 하고 부정한 것과

죄를 개끗게 해야 함을 알게 하소서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사흘을 준비한

그 때를 생각하며

주중에 지은 죄를 미리 정결케

속죄하고 하나님을 만나는

습관을 저도 갖게 하소서

교회에 가는 주일에만 성결하려고 하거나

그날만 믿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지 마시고

언제나 늘 준비하고

하나님을 만나는 제가 되게 하소서

저의 죄를 날마다 사하여 주시고

늘 준비되어 하나님을 만나는

제가 되게 하소서

오늘도 저의 기도 제목을 내려놓습니다

은혜주시고 응답주시기를 기도하며

이 모든 말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2014년 10월 29일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