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안에서/기도하게 하소서

오늘도 눈물로 회개하며 겸손하게 하소서

by 프시케 psyche 2011. 8. 18.


오늘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으로 주신
수요일에 감사드립니다
묵상과 함께
마음을 다스리며 기도하게 하소서
말씀과 같이 있지 않을때의
마음을 거두시고
말씀으로 간절히
무장하고 기도하게 하소서
하나님도 아시다 시피
지금 당면해 있는 문제들을
일일히 들여다 보시고
올바른 선택과 올바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힘 주소서
문제를 회피하며
돌파구를 찾는 저의 어리석을믕 꾸짖어 주시고
현실을 직시하고
지금 당장 결정해야 할 문제들은
하나님께 여쭙고 기도하며
응답 받은대로 행동하게 하소서
문제속에 문제해결을 위해
주시는 그 많은 시련들을
제가 감당할 만하기에
하신다는 것을 알게 하시고
오늘도 하나님의 신중한
말씀속에 서있게 하소서
앞이 안보이는 깜깜한 밤에
나의 발을 비추시는 등불이 되어주시고
언제나 쓰러져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주소서
저의 못난 모든 결점들을 보듬어 주시고
부족한 면들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어리숙함을
하나님의 성령으로 가득채워
완전케 하소서
오늘의 아픔이
내일의 기쁨이 되게 하시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기도하고
인내하게 하소서
가까운 사람들이
저로 인해 상처 받지 않게 하시고
늘 제가 그들을 위해
대신 아파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게 하소서
무기력하고
형편없는 저를
그래도 끝까지 하나님 손안에서
떨치지 않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앞에 자복하고
용서를 구하게 하시고
자신의 부족함을 더 절실히 깨닫는 하루 되게 하소서
지금 내게 일어나는 이 모든일들은
하나님께서 주시려는
아름 다운 선물을 위함임을
굳게 믿게 하시고
오늘도 사랑과 은혜로
눈물로 회개하며 겸손하게 하소서

 


이 모든 말씀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2011년 8월 17일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