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안에서/기도하게 하소서

거듭나는 사람이게 하소서

by 프시케 psyche 2011. 9. 13.


오늘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하나님 전에 나와

어머님과 함께 예배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추석주일이기도 한 이주일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운데

온 교회 식구들과 추석명절을 같이 하게 하심 감사드립니다

온가족이 한복을 입고 예배드릴 수 있게 해주심에 또한 감사드립니다

오늘 예배에서 다시 태어난 사람이라는 

말씀으로 은혜받게 하심 감사드립니다

참된 믿음을 갖게 하시고

표적을 구하는 자는 

끊임없는 의심이 있는 사람임을 기억하게 하시고

밤낮 사흘을 땅속에 계셨던 예수님과

물고기 뱃속에서 사흘을 있었던 요나의 경우처럼

요나의 표적과 십자가의 표적이 같은 것임을 기억하게 하소서

십자가는 아픔과 고통과 죽음을 의미한다는 것을 

기억하게 하소서

십자가의 표적은 부활 생명 영훤한 생명을 의미한다는 것 

또한 기억하게 하소서

그리스도 안에서 거듭난 사랑을 실천하는 

사랑의 삶을 저로 하여금 살게 하소서

사랑으로 말하고 행동으로 하는 사람이게 하시고

아담과 하와가 지는 죄

시기와 질투로 지은 가인의 죄

정욕을 잊지 못하고 지은 다윗의 죄처럼

우리들이 가지고 있는 죄성때문에

거듭나지 아니하면 되지 않는다는것을 늘 기억하게 하소서

주님은 사랑의 주님이심을 인정하게 하시고

그리스도인들은 거룩해야 함을 기억하게 하시고

사랑으로 실천해야 함을 알게 하시고

쉬지말고 기도하게 하시고

사랑으로 실천해야 함을 기덕하게 하소서

사랑으로 내가 믿고 내 삶의 주인이 되게 하소서

형제들아 서로 종노릇하라


서로서로 섬기며 사랑하는 법에 익숙토록 

제가 늘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 주소서

주일을 이렇게 보람있고 은혜롭게 보내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말씀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2011년 9월 11일  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