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CM/교회에서는요..

가을 수련회 to Jekill Island 9 - 점심 친교, 그리고 마무리 단체 사진

by 프시케 psyche 2015. 9. 11.



이어서



아직고 굽고계시네요


 

 


유철조 집사님, 남궁수현 집사님, 임을영 집사님

 


점점 모여드시는 성도님들

 


맛있는 점심을 위하여 수고..하시는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먹으며

 


앞치마가 잘 어울리시는 임을영 집사님

 


청년들의 식탁은 예쁜 정원

 


옹기 종기 모여 식사를 하시며..

 


전도사님 가정..



아직도 양념을 멋진 묘기로..

 


더멋지게..

 


이렇게 뿌려야 제맛이지요?

 

 

 

 

 

 

 

 

 



이쪽저쪽 옮겨다니며 먹는 건희.



남궁견 선생님..임을영 집사님




건희 유경..


***


이렇게 점심식사가 끝나갈 무렵

다같이 단체 마무리 사진을 찍었습니다






자 다함께 서보세요..

줄서고 계시는 동안 한컷!




시험으로 또 한컷!!




자..이제 제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제가 들어간 사진은 너무 작네요..




다시 한컷 찍을 께요..

하는데 다 돌아서 가시네요..ㅠㅠ




홍경숙 권사님, 최종순 권사님, 배혜란 권사님, 이혜영 권사님


늘 어머니처럼 고마우신 권사님들 감사합니다




 


언제나..고맙습니다..



저도 살짝 끼어서 찍혔습니다..





***



이제 1박 2일의 여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콘도를 나오며..한컷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안전하게 가을 수련회를

마치고 돌아가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l


콘도 입구입니다





2015년 가을 수련회를 마치며..


모든 일정을 마치며..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수련회를 위해 수고하시고

여러모로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2015년 9월 7일 월요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