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안에서/기도하게 하소서

한해를 돌아보며 새 믿음 새 사람으로 태어나는 2014년 되게 하소서

by 프시케 psyche 2014. 1. 1.



오늘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화요일 주심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말씀을 

듣고 깨달아 완전히 저의 것이 될 수 있도록

하나님이 같이 하여 주소서

오늘은 에스겔 36장으로 묵상을 합니다

이방의 대표로 에돔이 저주받을 것이라는 예언과다르게

이스라엘을 향한 회복과 번영의 예언이 있음을 보소서

두가지 예언은 세계 역사에 관여하시는 

하나님의 두가지 사역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하소서

자신을 대적하는 자는 반드시 심판하시지만

자신의 백성은 구원해 주신다는 것을 이야기 하십니다

에돔은 멸망하지만

이스라엘은 비록 지금은 황무하여도

앞으로 빛나는 미래를 맞이하게 될수 잇다고 하십니다

비록 징계하셨지만 궁극적으로는 그들을 회복 시키신다고

하시는 것을 볼 수 잇습니다

상황이 어떻든 간에

자신의 백성에 대한 하나님의 원래의 계획은

불변한 것임을 알 수 잇습니다

하나님은 심판을 통해 자신의 백성을 새롭게 하심을 믿고

하나님의 뜻을 잘 헤아리는 제가 되게 하소서

영적인 회복을 주시는 하나님

하나님과 새로운 언약을 맺고

새마음과 새 영으로 순종하며

율례를 지키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

우리가 변화되기를 

우리의 새사람됨을 

하나님께 직접 간구하게 하시고

우리 아음의 진정한 소원을 아신다는 것을

알게 하시고 늘 말씀안에서 기도하고 간구하고

아뢰어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을 

제 마음속에 두게 하소서

오늘도 하나님앞에 내려놓는 저의 기도 제목들을 

들어주시고

한해를 마무리하며

제가 다집했던 년초의 결심들을 돌아보게 하시고

설사 이루지 못한 것들이있다 하여도

이것들을 하나 하나 이루어질 수 있는 

다른 새해가 되게 하시고

믿는 사람으로서

변화된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는 2014년이 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지켜 봐 주소서

영준이도 새해를 맞으며

거듭나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게 

도와 주시고

가족 모두에게 진정으로 하나님을

사모하고 진정한 신앙인의

모습으로 성장하고 성숙된

믿음안에서 승리하는 

2014년 되게 하소서


 2013년 12월 31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