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지난날의 추억

사랑, 그리고 사랑

by 프시케 psyche 2020. 7. 6.

 

사랑 그리고 사랑

 

-프시케-

 

밸런타인데이 하루 전

크로거에 갔더니

여기저기 화려한 발렌타인스 데이의

꽃다발이며 선물 꾸러미, 풍선, 

정말 다양하게 눈에 띈다

꽃 한다발에

족히 $25.00을 넘고

선물 꾸러미들은 각각 가격이 다 다르다

 

 

국화에 인위적으로 핑크빛 물을 들여놓은 꽃들

 

갖가지의 풍선들

 

 

 

이 많은 풍선들을 누가 사갈까?

 

게다가 베이커리에는

예쁜 케이크들도

 

 

 

하트 모양

 

핑크 하트

 

빨간 하트

 

컵케잌

 

또 다른 컵케잌

 

정말 예쁘기도 하다

 

생화 노란 장미

 

진한 핑크 장미

 

연한 핑크 장미

 

노란 장미 정말 예쁘죠?

 

여기는 섞어놓은 장미네요

 

장미는 언제 봐도 예쁩니다

 

향기 또한 다른 꽃들에 비해

정말 향기롭습니다

 

***

 

발렌타인스 데이를 축하하기에

너무 나이 들었다는 생각을 하니

조금 서글프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소품을 한번 꺼내 보았네요

 

 

 

 

 

 

 뒤져서 찾은 발렌타인스 데이 아이템 중에서

 

 

이런 하트도 세 개  있네요

 

 

 

어머나.. 신기하기도 하게 밖에 마침 핑크빛 노을도 드리워져 있네요

 

 

노을도 발렌타인스 데이를 축하핳나 봅니다

 

점점 붉은색으로 변하네요

 

Ribeye Steak을 구워 발렌타인스 데이를

축하해 볼까? 

 

 

아스파라거스와 피망 그리고 양파

 

Ribeye Steak을 올리브유에 버터를 조금 넣고 요리했습니다

 

기름이 좀 많은 듯.. 지난번 애틀란타 갔을 때 한국 마켓에서 샀어요

 

잘 구워졌는지 모르겠네요

 

제거는 Med Rare입니다

에고 와인 이름이 안 보이네요..

 

 

Red Wine 도 곁들여서

 

 

 

 

 

디저트는 치즈 케이크로 마무리했습니다

 

 

 

디저트가 끝난 후.. 빈 접시

 

 

 

사진?

 

 

 

 

** Happy Valentine's Day Everybody!!

 

 

 

***

 

 

 

파티가 끝난 후

 

 

 

 

화병에 담아놓은 하트..

 

 

 

 

 

 날 따뜻해지면 골프 치러 갈 때 입을 카디건 선물입니다

 

 

 

 

 

어느 철학자가 이야기했다...

 

 

 

그때(시간)에 대한

논리를 찾으려고 노력하지 마십시오

ㄱㅡ 때에 대한 논리는 없습니다

 

논리적인 방법으로

시간을 설명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논리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시간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직 두 가지만 있습니다

사랑 그리고 사랑

 

 

 

 

 

 

 

 

 

 

2019년 2월 18일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