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안에서/기도하게 하소서

나의 어떤 행동이 후대에 미칠 영향이 무엇인지 깨닫게 하소서

by 프시케 psyche 2007. 9. 28.

 

 

 

기도하는 아이리스

 

 

오늘의 기도

 

하나님 오늘은 조금 덥기는 해도 아주 맑고 화창한 날입니다..
미풍이지만 바람으로 부드러운 열기도 식히고
아직도 푸른 신록이 여름의 기운을 더 푸르게 함을
만끽하게 해주심 감사드립니다..
노아의 홍수 이후..
그 자손들로 하여금 번창하며..대대로 내려오는
노아의 아들들의 후예를 가지고 묵상합니다..
일일히 다 기억할수 없는 이름들이지만..
하나님 께서 언약을 세우신 대로
많은 자손을 주시어..열국으로 번성케하는 것을 보며..
조상이 한 어떤 공로도 하나님은 그 자손대대로 축복해 주심을
배우게 하신다는것을 알게 하시고
한번의 어리석음으로..함의 자손인
가나안이 셈의 자손의 종이 되어가고 있는
약속하신..말씀들이 그대로 됨을
보며..두려워하며..믿음의 중요함과
하나님께 받는 축복을 상기하게 하소서..
그많은 타락한 생명있는것들을
멸하시고 노아같이 마음이 곧고 믿음이
바로선 은헤로 받은 노아의 자손이지만..
그중에서도..함과 같이 덜 지혜로운자가 있고
셈과 야벳같이..지혜로서 자손 대대로 축복 받는
일 이 있음을 보고 또한 배우게 하소서..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잘 잘못이
내가 아닌..내 자손 대대로 물려받을 수 있을 수 있다는것을
생각한다면..우리는 우리의 행동하나 믿음하나에
정성을 다해야 함을 배우게 하소서..
간혹 잘 못된 판단으로..나아닌 나의 후대까지
미칠 축복과 저주를 생각하게 하시어
오늘 내가 하는 말과..행동과 나의 믿음의
중요성을 배우게 하소서..
한순간의 작은 실수도
오묘한 하나님의 말씀하나로도
후대가 힘들게 되는일이 있는가 하면..
작은 배려와 사랑의 행동으로
천대만대 축복받을수 있다는
진리를 저로 하여금 깨닫게 하시어
늘 생각하고 행동하는 데에도
늘 책임이 따름을 기억하게 하소서
올바른 말씀을 따라 의롭게 사는법을 터득케 하시고
내가 가지고 있는 바르고 두터운 믿음이야 말로
내 자손들에게 귀한 재산임을 깨닫게 하소서..

이 모든 말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사옵나이다..

 

2007년 8월 11일  토요일 경건의 시간후